소장유물 검색

> 유물 > 소장유물정보 > 소장유물 검색

인쇄 공유하기

메리 린리 테일러의 수도원장의 기도실 그림 이미지1

이 유물은 메리 린리 테일러(Mary Linley Taylor)가 그린 영국의 차니 바셋(Charney Bassett)에 위치한 ‘수도원장의 기도실(The Abbots‘ Oratory)’ 그림으로 1건 3점이다. 1/3은 방 밖에서 보이는 내부의 풍경을 그린 그림이다. 열린 문 안으로 탁자와 의자, 창문, 화병 등의 모습을 그려 채색하였다. 하단에는 ‘Charney Manor’, 'From The Abbot's Oratory'라는 위치 정보와 'Mary Taylor' 서명이 적혀 있다. 2/3는 건물의 외부 풍경을 그린 그림이다. 지붕이 삼각으로 경사져 있고, 아치형의 문이 있는 건물을 그렸고, 하단 우측에는 곡선으로 처리된 길이 배치되었다. 하단 왼쪽에는 ‘M.T’라는 서명이, 오른쪽에는 ‘The Abbot's Oretory’, 'Charney Basset'이 적혀 있다. 3/3은 방 내부를 그린 그림이다. 창문 앞에 책과 촛대가 놓인 책상, 의자 등이 그려져 채색되었다. 하단 왼쪽에는 ‘M Taylor’라는 서명이, 오른쪽에는 'The Abbot's Oratory’, 'Charney Manor' 글씨가 적혀 있다.
공공누리

서울역사박물관이 창작한 메리 린리 테일러의 수도원장의 기도실 그림 저작물은 공공누리 제1유형 (출처표시)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저작물 이용조건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이용 허락이 종료됩니다.
(출처표시 예 : 서울역사박물관 소장)

서울역사박물관 SNS